산이를 바라보면 가끔 보이는 재밌는 표정이 있는데요 


.

.

.



"...나는 지금 아무 생각이 없다아"



바로 멍때리기 입니다.. ㅋㅋㅋㅋ 


귀엽지 않나요??








작은 머리로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건지 궁금할때가 많아요




인형같은 산이

사진 보고 너무 귀여워서 울뻔했어요 ㅠㅠ








"아웅 졸려라~"


그나저나 이 사진 너무 귀엽지 않나요? 아기아기한 맹수처럼 보여요









머어어엉






"뭐하느냥 집사?"

.

.

.


산이랑 같이 지내면서 드는 생각이 있어요



바라보기만 해도 웃음을 주고,

웃다보면 내가 이렇게 웃음이 많았었나?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


산이와 처음 함께한 날부터 지금까지, 그리고 앞으로 쭉~~

산이랑 함께할 날을 위해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






※ 참고로 위 사진들은 산이가 어렸을때 찍었던 사진들이예요! 


http://phonesignal.co.kr

폰시그널

전국 당일 발송 / 전국 최고의 혜택 자랑 / 저렴하고 정직한 판매

폰시그널에서 혜택을 확인해보시고

상담신청 해주세요~~!

폰시그널은 심사기준을 통과하고 이동통신사업자로부터 사전승낙받았습니다.

카카오플러스 친구 상담신청도 가능합니다~~!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