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궁디팡팡 캣페스타를 다녀와서 구매한 것들을 소개해볼께요!



(막상 가서 별로 사온것들이 없어서 포스팅을 하기엔 초라하지만,

그래도 한번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)






건져온 것들을 바닥에 깔자마자 산이가 달려왔어요~!


달려와서 장난감부터 이리저리 관심을 보이는 산이 (집사는 흡족)






요 장난감은 3천5백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해요~!


예전에 고양이카페를 다녀왔을때, 어떤 고양이가 이런 장난감을 좋아했었던게 생각이나서 저도 구매했던건데,


산이가 좋아해줘서 다행이예요 ㅎㅎ







제일 기대가 많았던 요 마린 스카프!!


당장 입혀보았습니다 히힛





"에헴 나 좀 멋있능가?"





요 마린 스카프 흰색 색상과 네이비 색상 두컬러 있었는데,

고민하다가 흰고양이에게는 네이비컬러가 어울릴거란 말을듣고선 요 컬러로 구매했는데


세상에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,, ㅠㅠ




구매 100% 만족했던 산책하는 꼬양이의 마린 스카프였어요!

(가격은 1만2천원이었어요)





다음은 온느씨 의 숟가락이예요~!

요 소품샵에는 숟가락 말고도 예쁜 머그컵, 포크 등등이 많았어요




짠!

너무 귀엽지 않나요??


요 숟가락은 앞으로 산이 간식용 숟가락으로 이용하려구요! ㅎㅎ

(가격은 8천원 이었습니다)




마지막으로 요 인식표를 살펴볼께용~!


라다펫 제품이며, 가격은 1만3천원이었습니다 (각인은 무료였습니다)


산이의 첫 인식표도 여기서 구매했었는데요, 박람회에서 만나보게 되어 정말 반가웠어요 ^^


산이가 성장을 하면서, 인식표도 바꿔줄때가 된거같아 구매하게됬어요!




 

요게 산이가 아가일때 착용했었던 라다펫 제품 인식표 입니다 






인식표가 자기꺼인줄은 아는지 물어뜯네요;;





오메오메! 너무 잘어울렸던 인식표 였어요



인식표를 왕커다란걸로 선택했는데, 너무 잘한 선택이었어요!




인식표 줄 색상도 너무 잘 어울려서 뿌듯했어요~!






인식표 착용한다고, 마린스카프를 내려뒀더니 잘근잘근








요 마린스카프가 산이도 맘에 들었던걸까요? ㅎㅎ



.

.

.




포스팅 하는 집사 쳐다보는 산이 




졸려오는 산이 ㅎㅎ




"집사야, 졸리구냥.."




결국 코코 낸내 하는 산이  Zzzz






이 글이 도움이 많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! ㅎㅎ


http://phonesignal.co.kr

폰시그널

전국 당일 발송 / 전국 최고의 혜택 자랑 / 저렴하고 정직한 판매

폰시그널에서 혜택을 확인해보시고

상담신청 해주세요~~!

폰시그널은 심사기준을 통과하고 이동통신사업자로부터 사전승낙받았습니다.

카카오플러스 친구 상담신청도 가능합니다~~!



+ Recent posts